를 쓰다 E by Equinox
를 쓰다 E by Equinox St James의 금속을 이용한 ҳ불ҳ불한 곡선형 디자인은 이전 은행의 대리석으로 ٍ덮인 인테리어와 대조다. 플로어에 설치 검은색 슬레이나, 라스베이거스의 Mott 32에 있는 회전하는 오닉스 스크린, Ӓ리고 향락주의와 의 만남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체인메탈 샹리에가 이에 해당한다. Ӓ러나 조이스 왕은 우아함과 가벼움을 가해 항상 작업물의 분위기를 부럽게 만어 흥로움을 놓치 않는다. Ӓ렇게검은색 슬레이는 곧 따스한 오크 판자와 조합غ고, 오닉스 스크린은 쇼걸에게서 영감을 얻은 깃털 전등갓이 다. 조이스 왕은 어떻게 ف 나라에 있는 스디오를 오가며, 수많은 프로젝를 행할 수 있는 걸까 홍콩 본사에서 런던으로의 정기적인 출장이 도움이 긴غ 하만, 주요비결은 커뮤니케이션이다. Ӓ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فt 회사는 서로 영향을 주고아요. 우리는 리적으로 나뉘어서 프로젝를 행하만, 매년 단위 출장을 가곤 하죠. 아이디어를 공유해서 확산시키는 작업이 좋아요.u Ӓ녀는 출장길에서 다른 식으로도 영감을 얻는다. 뉴욕에 간 조이스 왕은 맨해의 도로 Ӓ리 체계를 피할 수 있는 브루클린을 선호하고 하이 라인에서 라보는 전망을 사랑하는 한편, 홍콩에 갈 때면 세계 최고의 스리 푸에 자부심을 갖는다. 영Ҵ에가면 National Trust 소유의 건물을 문하는 기회를 놓치 않는다 (t정 17세기 주을 러보면ل 많은 걸 울 수 있죠u). 세계 곳곳을 누비는 이 디자이너에게 가장 큰 영향을 치는 도시는 로런던이다. Ӓ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t도시에서 일을 하는 게 꿈이긴 했만 Ӓ렇게 빨리 이뤄 거라고는 생각 못했어요. Ӓ런데 Mandarin Oriental Hyde Park에서 우리에게 작업 기회를 제안했을 당시, 요ҳ 사항 하나는 런던에 사무실이 있어야 한다는 거였죠. 5년이 난 금은 제법 자리를 잡은 것 같아요. 전 놀라운 걸 만어내는 사람, 금속 공예가나 석재 또는 물 전문가을 만나곤 해요. 작업물을 수공으로 빚어내고자 하는 고스러움은 홍콩에는 없는 요소예요. 이는 우리 디자인에 경쟁력을 더해 સ니다.u ੋ 역할은 Wang Studio에서도 큰 역할을 한다. 디자이너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여 전적인 재료에 더욱 실험적으로 접Ӕ하는데, 조이스 왕은 이를 기꺼이 환영한다. Ӓ녀는 영Ҵ의 공예가 스어 폭스(Stuart Fox)를 언급했다. Ӓ는 거울 같은 고전적인 마감 작업을 할 때에도, 평범한 외관을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전혀 다른 차원의 감으로 꾸어 놓는다. Mandarin Oriental 펜하우스 프로젝처럼 유리판을 조각하거나 깃털 36 / Jaguar Magazine
ઑझ ৴ ҅ 어떤 ҳب 을ب Ӓ리는가 검정색 펜을 사용한다. ҃ী서 작স는 걸 જ아는가 어디서 작업할 수 있으나 사람과 함께 하는 걸좋아한다. 가장 જ아는 द간은 언ઁ인가 나는 올빼 체이다. 런던 사무실과 연락해야 할 때 매우 유용하다. 장 द 일җ가 있는가 비행기에서는 일을 하 않으려는 편이며, 아까 기내에서 Wi-Fi 사용이 어려워 나로선 다행이다. 책을 읽고 영화를 보거나 잠을 잔다. 갖 있는 건 가장 ਬਊ ֥ ઁ은 인가 내 iPhone이다. ӟ장을 는 은 인가 목욕을 한다. 향 제품은 최소한으로 사용하만 양의 침ҳ류는 매우 좋아한다. 좋은 욕실 매와 가운이 요하다. 가장 જ아는 ৈ이 있는가 데번까 운전하는 길이다. 산울타리가 매우 높으며, Ӓ 좁은 길을따라속도를 내는 걸 아주 좋아한다. STANLEY CHENG(P.33 & P37), JAMES MCDONALD(P.38) t৴ प नਸ о ਸ חইղ Ѥ ӝ ੌu 디자인을 끼워 넣는 식을 해, Ӓ는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흥롭고 참신한 마감 기법을 창조한다. 조이스 왕은 조명 디자이너인 크리스 콕스(Chris Cox) 도 열렬히 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Ӓ의 작품은 황ز철과 고풍스러운 은도금 같은 화려한 금속을 소재로 한 조각품으로, 일본식 서예에 기한레스토랑의 섬세한 맞춤형 샹리에를 비롯하여, 조이스 왕의 다양한 프로젝에 등장한 있다. Ӓ녀는 혼잣말처럼 t왕성한 실험 정신을 가 사람을 찾아내는 건 정말 기쁜 일이예요u라고 말했다. 조이스 왕의 말에 따르면, 럭셔리의 개념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고 한다. 예전에는 화려하고 웅장한 것을 의했다면, 금은 딱딱한 격식을 줄이고 친감을 높인 것을 의한다. Ӓ리고 다양한 연령대에 따라 사람이 생각하는 럭셔리의 정의도 당연히 달라다. 어린 자녀 세 명을 ك 어머니인 조이스 왕의 경우, 의 품격을 결정는 요소는 우아한 소파가 아니라, 사람에게 알맞은 환경을 조성해주는 의 기능이다. Ӓ녀는 이렇게 설명한다. t에서 호사를 누릴 때란 저 혼자 있거나, 남편 또는 아이과 함께 있는 순간이죠. 가족이 활ز하기에 수월한 공간인가 요해요. 남편과 영화를 보거나, 아늑하게 쉬거나, 아이을 ૌ겁게 라보면서 목욕시키는 모 일이 해당غ죠.u 조이스 왕의 세계에는 가장 행복한 결과를 향하는 삶의 촉감과 현실감이 묻어난다. 값비ऴ 물건이 시 좋은 것은 아니며, 물건은 여전히 Ӓ 가치를 ૐ명해야 한다. Ӓ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t우리 스디오 사람은 어떤 걸 비싸게 주고 사야 하는, 어떤 게 값어치가 있는 건 잘 알아요. 문손잡이와 조명 손잡이에서 덮개와 침ҳ류에 이르기까, 우리 손이 닿는 물건은 좋은 걸 사야 해요. 물건의 실체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을ت 일 가치가 있거요.u 이와 ,일하게ز 조이스 왕은 양의 제품을 사겠답시고 을ت ॔아 붓는 것 또한 경계한다. 히 Ӓ러한 사치스러운 소비는 환경에 영향을 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요્Ӓ녀는 원과 함께 해당 역이 실제 원산인 » Jaguar Magazine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