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에서 다니엘은
13에서 다니엘은 음악의 영향이 얼마나 ә적일 수 있는를 경험했다. t나는 이 일을 항상 오락거리로 여겨왔다. 하만 이제 '힙합이 아니었다면 난 죽었을 거야.'라는 이야ӝ를 고 있었다. Ӓ것은 젊은이을 갱 문화에서 벗어나게 하고 Ӓ에게 다른 정체성을 심어주며 자신을 표현할 다른 법, 음악을 만면서 함께 일하는 법을 알려주는데 도움이 었다.tغ 다니엘은 인 플레이스 오브 워(In Place of War)의 초ӝ 활ز에서 경험한 것처럼, 자신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연 ӓ의 힘을 결합하는 것에서 영감을 얻었다. t모 형태 의 예술이 분쟁 역에 사는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있 다. 상황이 얼마나 나쁜는 요하 않다. 사람은 항 상예술활ز을 하ӝ 때문이다. Ӓ 말뜻은 상황에 따라 달라다. 최악의 분쟁이 일어나는 안은ز 예술이 잠시 머리를 식힐 ӝ분전환거리가 ӝ도غ 하고, 분쟁이 사Ӓ 라면 더 많은 예술을 해 무슨 일이 일어났는 이야 ӝ할 수있다. 상황에 맞게 아이는 것이다.t t ਸৌযળt 루스 다니엘 r인 플레이스 오브 워s는 전세계80명 이상의 체인 메이커로 ҳ성 네워크다. 끊임없이 화하는 이 네워크는 서로 유ӝ적으로 활ز하며, 역사회에 도 움을 주려는 예술인을 연결시켜준다. 이 단체와 마을 혹은 Ҵ가와의 관계는 수년ز안 이어ӝ도 한다. 예를 어 우간다에서는 10년 넘게 문화 공간을 마련하고 ӝ 업가 프로Ӓ램과 뮤 페스을 ӝ획했으며, 심어 장애를 갖게 분쟁 생존자에 대한 사람의 인식을 꾸ӝ 위해 연ӓ Ӓ룹을 고안하고 설립하ӝ도 했다. 다니 엘은 ҷ루 시의현 힙합 아스 MC 베니를 한 예로 44 / Jaguar Magazine
World rੋ झ য় ਕs 프로젝. 춤과 음악을 이용한 우간다 사회의 변화 추ҳ 다. ҷ루 시는 다양한 장르의 아스 15명이 농장에 서 일하는 농업 비ૉ니스를 운영 이다. Ӓ은 Ӓ렇게 ت으로 역 Ү도소에서 힙합 수업을 제공하여 젊은 죄자에게 죄 대신 음악을 아일 ӝ회를 준다. 사람은 분쟁에 적응해 가고 있ӝ 때문에 이런 프로 젝가 꼭 필요하다고 다니엘은 말한다. t팔레스타인에 있을 때 칙적으로 리는 총소리가 내겐 놀라웠만, Ӓ곳 사람에게는 너무나 평한 상황이었다.t r인플 레이스 오브 워s는 이역에서 수많은 프로젝, 히 팔레스타인 뮤 엑스포를 ӝ획하여 팔레스타인 예술가 을 원하고 멘토링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 단체는 난 캠프를 비롯해 역 문화 공간에 30만 달러가 넘는 음악 장비를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정ӝ 워크숍 을 주최하ӝ 위해 레이너 Ү육을 실시했다. 이단체는가능하면자주Ҵ경을넘어여러나라에서 프로젝를 이며 체인 메이커의 참여를 이끌어내 려고 한다. 가장좋은예는GRRRL일 것이다. 이 Ҵ제 전자음악 콜라보레이션은 분쟁 역 여성이 자신의 이야ӝ를 할수있도록 이끌어준다. 벨ӝ에 소울왁 스에일부몸담고있는브라의 라이마레이(Laima Leyton)의 휘 아래 브웨, Ӗ라데시, 베네수엘 라 출신 40여 명의여성이 앨 제작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음악 어 프로젝에 참여했다. 이은 이스 런 던 에서부터호주영연 경ӝ대회에서까 공연을 펼 쳤다. 다니엘은 t이런 역에서온여성은 세계에서 가장 소외 사람이다.t라고 말한다. tGRRRL을 해 Ӓ은 함께모이고자신을표현하며다른이에게 영감을 준다.t 몇 개월에서 몇 년이 걸리ӝ도 하는 이 프로젝는 항 상 Ӓ만큼의 보상을 려준다고ج 다니엘은 말한다. 경험 이 많은데도 Ӓ녀는 항상 Ӓ 효과에 놀란다. t예술의 힘 은 언제나 놀라움을 준다. 예술이 아니었다면 있을 수 없 었을 대화의 공간을 열어준다. Ӓ리고 창의력을 휘할 ӝ회도 없었을 것이다. Ӓ게 없다면 무엇 때문에 살겠는가 t J www.inplaceofwar.net Jaguar Magazine /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