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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GUAR MAGAZINE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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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의 중심에서 모습을 드러낸 데이비드 간디와 재규어 XK120 | 자선단체 In Place Of War가 분쟁 지역에서 창의력을 발휘한 방법 |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이스 왕의 최신 럭셔리 트렌드 공유 | 포뮬러 E에서 파나소닉 재규어 레이싱의 가장 성공적인 해 | 재규어의 새 디자인 디렉터 줄리안 톰슨

٣ց ૌѢ 1/소ਬ

٣ց ૌѢ 1/소ਬ 있는 झ ٣자인 ઁ KTM 모터사이클. 1290 슈퍼어벤처 4와 EXC 200을가고 있다. 힘차고 항적이다. 디자이너의외곬수 같은 면이 마음에 다. 2/જই는 ইझ는 피터 블레이크. Ӓ의 Sgt. 페퍼 히 앨 커가 마음에 다. 3/о장 ਸ 작 피에르 불(Pierre Boulle)의 혹성탈출과 역시 Ӓ가 쓴 콰이강의 다리. ف 작품은 편견과 소수족에 대한 억압에 대해 다룬다. Է 원대하게! 재어의새디자인센터(오른쪽)의 큰스케일은 톰슨의 야심찬 계획과도 일치한다. 4/о장 ઓ҃는 션 ے는 타고니아 또는 아디다스. 나는 브랜가 어떻게 행ز하는, 무엇을 대표하는, 협업은 어떻게 하는, 기술을 어떻게 사용하는에 관심이 있다. 우리도 럭셔리카를 만 때 이런 생각을 많이 한다. 5/о장 જই는 झ ই 안 झաী 있는 일 리갈로(Il Re Gallo). 멧ظ고기 스타와 신선한 송로섯을 곁인 닭고기를 주로 주문한다. 어우러 결과다. Ӓ는 매우 열정적이고 환경 변화에 대해서도 잘 악하고 있다. 톰슨은 t세상은매우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브랜가 자체재검토를 해야할때가 왔다t며,t전기화와 자ز화 같은새로운과제가 많이 있만 고객도 변화하고 있다. 브랜는 정해 도를 향해 꾸준하고 확고하게 나아가야 하만 공감 능력 또한 계속 유해야 한다t고 말한다. 신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것은디자인책임자의 역할에서 매우 요하다. 2018년 I-PACE 출시 당시, 선봉 의제는 속가능성이었만 Ӓ러면서 여전히 '재어'의 느낌이살아있는전기차를만는 것이 과제였다. t가 계속 럭셔리카를만면서변화하는세상을어 떻게 아이는를 보여주는 좋은 예다. 또전적으 로 라이빙 경험을 시해 온브랜로서 자ز화는 새 로운 문제로 제기다. t재어하면 뭐니뭐니해도 활기 찬 라이빙이다. Ҿӓ적으로차의자ز화 수준이 어느 정도가 ‏,‏면غ 소한 라이빙 경험을 빼앗겼다고 느끼 게 까 우리는 이런 문제을 놓고고한다t라고 Ӓ 는 말한다. 또리비안이나니오같은걸림ج이 만한 벤처기업도 늘어나는 추세다. 이은 재어가 안고 있는 과제를 처음부터 브랜 가치에 녹여 넣었고 Ӓ러한 상품을 48 / Jaguar Magazine

Design tই ٣ੋ ઁ חо חन بզীטয় ৈ t 내놓고 있다. Ӓ러나 톰슨은 흔리 않는다. tӒ이 젊은 고객층과 더 잘 소할 모르만 우리는 자랑스러운유산을가 브랜다t라고 Ӓ는 말한다. t윌리엄 라이온스가 수십 년전재어를설립했을때, 아름다움, 디자인, 절제 표현, 혁신을 가치로내세웠다. 이 가치은 현대에도 여전히 한다.t ٣ੋ이 다른어느것보다브랜에 요하다는 사실 에는 의심할 여가 없다. 톰슨은 왕립예술학Ү 자ز차 디자인 과정을 졸업한 후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자ز차 ҳ매자가 가장 신경쓰는 요소는 평판과 성능이었다고 회 상한다. 오늘날 시장의 ف선 주자는디자인으로차별화 다. Ӓ 결과, 20년 전에는 존재하도 않았던 인테리어, 재료, 인터페이스에 세심한 주의를기울이면서자ز차 산업은 훨씬 더 창의적이 ‏.‏었다غ 세계적수준의 새로운 설비이 이를 ૐ명한다. 건물은 클레이 모델 제작 과정을 심으로 설계غ었으며, 실물 크기 클레이 모델 20대를 시에ز 작업할수있을정도로 넓은 ҳ조다. 안에는 ف 개의 메인 스디오, 스디오 3 와 스디오 4가 있다. 각각 1957년과 1956년 르망 우승카였던 재어 D-types의 숫자를따서이름었다. '하 스페이스'라는협업허브가앙에 위치하며 Ӓ 주변으로 내장, 외장, 색상, 재료, 디자인 시각화, 디자인 기술 ١의 이 치غ어 있다. 또, 업계를 선도하는 로봇 공학, VR 장비, '일렉릭'이라는이름으로알려 11터 4K 디스플레이 벽도 나란히 늘어서 있다. 모델은 쉽게 으로 끌고 나가 자연광 아래, 다양한 거리와 각도에서살펴볼수있게했다. t창문을 다가리고 싶는 않았다t라고 톰슨은 말한다. t을 내다볼수 있는 곳, 하늘과 나무가 보이는 곳을 원했다.t Ӓ렇게 해서 280명으로 이루어 강력한 이 한붕 아래에 모이게 ‏.‏었다غ 톰슨은 이곳을 디자이너, 모델러, 엔니어가함께있는t유쾌한t 공항 터널에 비유한다. t클레이 모델러에게 어떤 문제나아이디어가생기면 디자이너나 엔니어를소리쳐부르면다.t 이런 시스템 덕분에 톰슨은 일상적인디자인프로세스에 Ӓ날Ӓ날 접하게 관여할수있다. t모ف가 서로가까이 있다. 나는 Ӓ냥 걸어다니면서 사람과 이야기하고 일이 어떻게 아가는ج 볼수있다. 이런 작업 식이 가장 마음에 다.t 톰슨이 디자인디렉터로 승하면서 재어에는 새 장이 열렸고 톰슨 개인에게는 어린 시절의 열망이 이루어졌다. Ӓ는 대여섯 살 에 안ع을 어린 시절, 자ز차를 Ӓ리던 모습을 회상했다. 수십 년 후, Ӓ가 재어라는 브랜에 남길유산은어떤게까 t더 큰 사랑으로 재어를 키우고 싶다. 가슴이 멎을 ٠한 순간을 만어 내고싶다. Ҿӓ적으로는 영감을 주는 사람이 었으면غ 좋겠다.t J Jaguar Magazine / 49

 

JAGUAR

JAGUAR MAGAZINE #07

 

재규어 매거진은 매혹적인 디자인에서부터 최첨단 테크놀로지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감각을 자극하는 모든 창조적인 것들을 찬양합니다

최신 호에서는 최근 가장 흥미로운 TV 드라마 캐릭터 중 하나인 빌라넬을 탄생시킨 제작자, 루크 제닝스부터 인공 지능이 창의력을 갖출 수 있는가에 대해 탐구한 수학자, 마커스 드 사토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감을 주는 사람들에 대한 스토리를 실었습니다. 그리고 재규어 I-PACE와 함께 떠난 미식의 천국 미국 포틀랜드 탐험 기사와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재규어 XE를 함께한 프랑스 방문 스토리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기사들이 많습니다.

LIBRARY

JAGUAR MAGAZINE 07
THE JAGUAR 06
THE JAGUAR 03
THE JAGUAR 02
THE JAGUAR 01

© JAGUAR LAND ROVER LIMITED 2017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