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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years ago

THE JAGUAR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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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의 이번 최신호는 거리에서 이미 그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새로운 재규어의 소형 스포츠카, “E-PACE”를 소개한다. 우리는 2020 년부터 모든 신형 재규어 차량을 전기차로 만들고자 하며, 그에 따라 르망에서의 역사적 모터스포츠 레이싱에서부터 XE SV 프로젝트 8의 뉘르부르크링 주행, FIA 포뮬러 E 챔피언십의 최신 소식까지, 트랙에서의 혁신이 어떻게 재규어의 신차 개발로 이어지고 있는지 탐색한다.

MACH 2 콩코드의

MACH 2 콩코드의 우아한 기수( 機 首 ) 디자인은 이착륙시 조종사의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아래로 굽은 모양이었다. PHOTOGRAPHY: UNITED ARCHIVES / IMAGO 66 THE JAGUAR

FEELING SUPERSONIC 지난28년간콩코드는소리보다도빠른속도로날았고 이륙한시각보다더이른시각에목적지에착륙했다 그렇게콩코드는시간에도전했다미국의스타트업기업붐테크놀로지는 이제세계가다시한번시간여행을할준비가되었다고믿고있다 WORDS: Paul Entwistle 역사상 제조된 민간 항공기 중 가장 아름다우며, 의문의 여지 없이 가장 강력한 한 항공기가 처음으로 이륙한 건 1969년 3월 2일 이었다. 영국과 프랑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항공기, 콩코드 (Concorde)는 테크놀로지의 마스터이자 디자인 마스터였다. 하룻밤 새 콩코드는 유럽-북미 간 여행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며 항공 여행에 혁명을 일으켰다. 성층권 고도 근처에서 초음속 비행(supersonic flight)을, 즉 시속 1,350 마일(약 2172km)의 운항을(소리 속도의 두 배 이상이다.) 지속할 수 있었던 이 항공기는 1976년 1월 첫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콩코드 운항에는 소요 비용이 문제가 되었다. 운항 지지자들이 격렬히 부인했던 비판으로, 지지자들은 콩코드 운항 마지막 몇 달간 영국 항공(British Airways)이 실제로 이 초음속 항공기들로 이윤을 내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21세기 초는 비용에 민감한 시대다. 대서양을 횡단하는 동안 128명의 승객 1명 당 1톤의 연료를 먹어 치우는 항공기는 이 시대에 친환경적이지 않고, 그렇다고 경제적 실용성이 있는 것도 아니었다. 지난 15 년 간, 항공 여행객들은 초음속 항공이 부재하는 가운데 항공 여행을 해야 했다. 항공기는 버스처럼 되었고, 제작처를 밝힐 필요도 없는 지극히 비슷비슷한 외관을 지니게 되었다. 근육미와 시각적 고상함의 이 독특한 융합체는(바로 콩코드 자체) 하늘에서 자취를 감추고 말았다. THE JAGUAR 67

 

JAGUAR

THE JAGUAR MAGAZINE

 

재규어 매거진은 매혹적인 디자인에서부터 최첨단 테크놀로지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감각을 자극하는 모든 창조적인 것들을 찬양합니다

최신 호에서는 최근 가장 흥미로운 TV 드라마 캐릭터 중 하나인 빌라넬을 탄생시킨 제작자, 루크 제닝스부터 인공 지능이 창의력을 갖출 수 있는가에 대해 탐구한 수학자, 마커스 드 사토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감을 주는 사람들에 대한 스토리를 실었습니다. 그리고 재규어 I-PACE와 함께 떠난 미식의 천국 미국 포틀랜드 탐험 기사와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재규어 XE를 함께한 프랑스 방문 스토리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기사들이 많습니다.

© JAGUAR LAND ROVER LIMITED 202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