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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years ago

THE JAGUAR 06

가끔 논란을 일으키는 그래픽 디자인계의 거장 스테판 사이그마이스터 | 영국의 공예가가 선보이는 새로운 차원의 목공예 | 폴 파이레가 선보이는 상하이 미슐렝 스타 레스토랑 | 아이리스 반 헤르펜이 재정의한 패션 테크놀로지 | 미래도시 서울로의 시간 여행

TECHNOLOGY 1926년

TECHNOLOGY 1926년 헨리 포(Henry Ford)는 재૬어 F-Pace보다 작은 소형 1인승 항공기를 제작했는데, 이 항공기는 하늘의 Model T 가 계획이었다. ૯러나 플라이버(Flivver)는 시제품 단계에서 끝이 났고, 소형으로 비행이 쉽고 작은 공간에 착륙할 수 있는 개인 항공의 꿈은 달성하 못한 채, 언제가 전해야 할 대상으로 남겨졌었다 거의 한 세기가 난 금, 이 꿈은 신세대 수 이착륙(VTOL) 항공기로 재탄생했다 이 항공기는 혼잡한 공항을 이용할 필요가 없어 여행의 식을 정으로 꿀 전망이다 정기 항공편으로 3f5명을 수용하거나, 콜택시처럼 운행 이 항공기는 비행에 소요는 시간을 대폭 단축하며, 사무과 역으로 로 이할 수 있다. JFK 공항에서 맨해까의 이시간을 55분에서 5분으로 단축한다. VTOL 항공기는 보잉 벨과 같은 거대 항공우 회사에게 자를 하고, 우버에게 참여를 설할 만큼 상업적 잠재력이 상당하다. ૯러나 이 새로운 산업의 정한 기업정신은 벤처기업에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다. 릴리엄(Lilium)이 ૯ 하나이다.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였고 (마막 자금 조달 의에서 9천만 파운를 조달), 비행에 성공한 릴리엄은 업계에서 성공 가능성이 큰 기업이다. 릴리엄의 제기는 경사 날개에 36개의 전기 제 엔을 장착하고 있으며, 이륙 시에는 날개가 아래를 향하고 비행 시에는 기존의 수평 열 형태를 취한다. 이 제기는 날개의 효율성을 활용하여 일단 이륙한 후에는 양력을 유하기 위해 추력을 필요로 하 않는다. ૯리고 이 효율성 덕분에 비행 거리를 연장할 수 있다 가장 요한 것은 상용 항공편에 적합한 거리를 제공하는 기술을 완성하는 것이다. 벨은 하이브리 파워레인을 개 이만, 릴리엄이 하는 것은 전기라고 릴리엄의 대변인 올리버 워커 존슨(Oliver Walker Jones)은 말한다. "우리는 터리 기술을 연ૐ하고 있습니다. 성공을 확신합니다." "터리에서 해결해야 할 과제는 전기 자차와 마찬가로 Left: 하늘의 우버를 맞이할 비가 셨습니까? Below: 릴리엄의 창립팀과 시제품 항공기. Previous page: 릴리엄 항공기의 옥상 포에 대한 예술가의 상상 량입니다. 우리는 전력에 하고 있습니다."라고 존슨은 말한다. 릴리엄은 최초의 상용 항공편 개 시한을 2025년으로 정했다. 사람은 벨 ૬모(사업 경력 84년, 원 9,000명)의 항공 우 회사가 아 이루 못한 일을 릴리엄(사업 경력 4년, 원 200명) 이 어떻게 6년 만에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을 가다. 로 이 ૬모가 해답이라고 존슨은 말한다. "우리는 빠르게 움일 수 있습니다. 우리에겐 역성이 있습니다." IMAGES COURTESY: LILIUM; VERTICAL AEROSPACE 54 THE JAGUAR

버컬 에어로스페이스의 목표는 '개인 문형, 무탄소' 항공 여행이다. XXXXXXXXXX X X X X X X X X X 이러한 이 로 풀사이 eVTOL 항공기를 건조하고 테스한 영 유일의 회사인 버컬 에어로스페이스(Vertical Aerospace)와 릴리엄이 공유하는 것이다. 35명의 원을 보유한 버컬 에어로스페이스는 릴리엄보다 ૬모가 훨씬 더 작만, 본 회사에 재 인 베리 리차슨(Verity Richardson)은 이렇게 말한다. "우리는 대기업보다 첩하게 움일 수 있습니다. 대기업은 업무 처리 식이 다소 느립니다." 물론 더 전적인 기술을 하는 회사 있다. 의 벤처기업 랜센 에어로 (Transcend Aero)의 Vy400 항공기는 기존의 터보프롭을 사용한다. 랜센 에어로의 ૯레૯ 브뤼엘(Greg Bruell) 은 2023년에 경쟁사보다 항공기를 먼저 출시하여 신뢰성, 거리 향상, 최고 속 405mph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처음에 릴리엄과 버컬은 항공기가 단거리 여행을 위해 택시처럼 사용는 시대를 예상했으며, 화물 운송의 가능성 있다고 내다봤다. 한편 랜센는 맨하탄에서 보스턴까 36분 소요, 요금 283달러 (헬리콥터로는 90분 소요, 약 4,500달러의 비용이 소요)로 정기 항공편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브뤼엘은 혼잡한 공항에 대한 압을 덜어고, 사무 간 이을 더 빠르고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최 공항에서는 수용력을 초과하는 경우가 종종 생합니다 - 어 " 오늘날 공항은 수용력을 초과하는 경우가 종종 생합니다. 우리가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활로 서행 운전 여행 시간을 연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해결할 수 있습니다.” ૐ축해야 할 착륙 포에 관해서는 기존 헬리콥터 이착륙를 사용할 수 있으며, 건물 옥상에 새로운 포를 추가할 수 있다고 말한다. 고객을 항공기에서 목적에 로 내려 수 있으며, 헬리콥터보다 훨씬 더 조용한 장점은 전기 VTOL 항공기의 핵이다. ૯러나 시에 VTOL 포가 많아다면 안전과 소음의 문제를 야기할수 있다. 인프라 운송 전문회사 에이럽(Arup)의 항공 부문 리더인 리차 매(Richard Matthews) 는 전기 ૐ 로터 소음을 생시키며 (론에서 생는 소음을 참조), VTOL 항공기는 이륙할 때 공기를 많이 어내기 때문에 소음을 생시킨다고 적한다. ૯러나 시 영공 안전 제와 관련해서는 장점이 있다. 매는 "모터와 로터가 다수 장착어 있어 헬리콥터보다 더 안전합니다. ૯렇기 때문에 ૬제가 완화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이는 헬리콥터가 비행할 수 없는 역에서 비행이 가능해, 훨씬 더 넓은 역을 커버할 수 있다는 것을 뜻이다. ૯러나 이 항공기는 더 강력한 터리와 인프라 개이 필요한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다. 하만 헨리 포가 플라이버를 해 품었던 꿈 이래로, 정한 개인 항공 여행을 위한 한 을 내딛은 것은 분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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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매거진은 매혹적인 디자인에서부터 최첨단 테크놀로지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감각을 자극하는 모든 창조적인 것들을 찬양합니다

최신 호에서는 최근 가장 흥미로운 TV 드라마 캐릭터 중 하나인 빌라넬을 탄생시킨 제작자, 루크 제닝스부터 인공 지능이 창의력을 갖출 수 있는가에 대해 탐구한 수학자, 마커스 드 사토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감을 주는 사람들에 대한 스토리를 실었습니다. 그리고 재규어 I-PACE와 함께 떠난 미식의 천국 미국 포틀랜드 탐험 기사와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재규어 XE를 함께한 프랑스 방문 스토리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기사들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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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