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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years ago

THE JAGUAR 06

가끔 논란을 일으키는 그래픽 디자인계의 거장 스테판 사이그마이스터 | 영국의 공예가가 선보이는 새로운 차원의 목공예 | 폴 파이레가 선보이는 상하이 미슐렝 스타 레스토랑 | 아이리스 반 헤르펜이 재정의한 패션 테크놀로지 | 미래도시 서울로의 시간 여행

LEFT XXXXX PHOTOGRAPHY:

LEFT XXXXX PHOTOGRAPHY: LKJDÄLKJDF KJLÄKJ ÖÄÖK ; DFÄÖLKJÄLKDJ ÖÄDFÖÄ (2) 74 THE JAGUAR

MOTORSPORT 본 기사는 폐쇄형 트랙에서 프로 드라이버가 주행한 경험을 담은 스토리로, 일반 운전자가 따라 하면 안 됩니다. 셀리아 마틴(Célia Martin)은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대한 꿈을 버리지 않았던 것이다. "당시 저는 보르도(Bordaux)에 자신의 커리어가 평범하지 않다고 솔직히 인정한다. 살았는데, 집 근처에 레이스트랙이 있었어요. 정말 자주 갔어요. 제 그녀는 "저는 다른 레이서들보다 어리고 경험이 차를 운전하기도 하고 레이스 팀이 필요한 각종 행정 업무를 봐주기도 부족하죠. 정식 레이싱 배경도 없구요."라고 말한다. 했어요.” 그때 마틴은 자산 관리 일에서 얻은 수입으로 그녀는 자신의 "하지만 저에겐 나만의 방식을 있어요. 그리고 재규어가 이 점을 레이스 팀을 결성하기로 결심했다. "레이싱을 하려고 닥치는 대로 공감해 주었어요." 일을 했어요. 레이서들이 달리는 모습을 볼 때면 이게 바로 내가 마틴는 현재 27세로 처음 개최된 재규어 I-PACE 이트로피 원하는 거야라고 확실히 깨달았죠." 챔피언십(Jaguar I-PACE eTROPHY Championship)에서 20대 초반, 마틴은 뉘르부르크링의 악명 높은 서킷 Viessman Team Germany의 레이서로 첫 풀시즌을 소화하고 있다. 노르트슐라이페(Nordschleife)에 푹 빠졌다. 주말이면 독일로 넘어가 글로벌 챔피언십에는 재규어 I-PACE 경주용 전기 자동차가 최대 20 13 마일에 달하는 이 서킷을 끊임없이 질주하곤 했다. "랠리 트랙과 대 참가하여 경쟁을 펼친다. 이 자동차들은 사양이 동일하기 때문에 레이스 서킷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코스예요. "정말 힘들었지만 드라이빙 테크닉과 팀 전술이 결정적 차이를 만든다. 재규어가 마틴과 절대적인 자유를 느꼈죠." 같은 신인을 발탁하는 것은 다소 무모해 보이기도 했지만, 재규어가 노르트슐라이페 서킷은 레이싱 대회가 자주 개최되고, 자동차 셀리아의 잠재력을 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기에 가능한 업체 사이에서 인기 있는 테스트 장소이기도 하다. 마틴에게는 그녀의 선택이었다. 꿈을 이룰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느껴졌다. "그래서 저는 2017년 그녀가 재규어 랜드 로버의 뉘르부르크링(Nürburgring) 테스트 프랑스를 떠나 독일로 이주했어요. 물론, 위험한 선택이였죠. 직업도 센터에서 테스트 드라이버로 활동했기 때문이다. 또한 XE SV 없고 언어 능력도 부족하고… 하지만 눈에 띌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프로젝트 8에서는 재규어 Race Taxi에 승객을 태우고 150mph의 걸 알았어요. 저와 배경이 비슷한 레이서는 아무도 없었거든요." 속도로 서킷을 질주하기도 했다. 그녀는 필요한 레이싱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뉘르부르크링의 마틴은 그녀가 태어난 프랑스에서 자산 관리 분야에 몸담았다. VLN 인듀런스 챔피언십(VLN Endurance Championship)에서 "저는 다른 레이서들처럼 어린 나이에 일찍 레이싱을 시작해 체계적인 드라이빙을 시작해 이내 재규어의 주목을 받았다. "재규어가 레이싱 교육을 받지 못했어요. 우리 집은 그럴 여유가 없었죠. "제가 드라이버 몇 명을 초대해 테스트를 했어요. 저는 사실 제 경험 부족이 처음 운전을 해본 자동차는 아빠가 오프로드 트라이얼 레이싱에서 오히려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다른 레이서와 경쟁하지 않았죠. 몰았던 구식 윌리즈(Willys) 였어요."라고 말한다. 연습한 대로만 했고 트랙에 맞서 달렸어요." 속도가 주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차는 아니였지만, 마틴은 핸들을 첫 해의 대부분을 재규어에서 테스트 드라이버로 활동한 마틴은 잡고 있는 순간 자유로움을 느꼈다고 한다. "나만의 은신처 같았어요. 이제 레이싱 대회 참가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발전을 향한 그녀의 흥분되면서도 동시에 편안했지요. 저는 자동차도 감성이 있다는 걸 열정은 흔들림이 없다. 깨달았어요. 그 이후 기술적인 "정신적으로나 부분을 재빨리 공부하고, 무엇을 ACE OF 육체적으로나 정말 열심히 언제 왜 해야되는지 습득했죠." 해야 해요. 건강과 지구력은 어린 시절 마틴의 매우 중요하죠. 조정력과 반응 우선순위는 학업이었다. 시간을 훈련해야 해요."라고 고등학교를 마친 후에는 법률을 PACE 마틴은 말한다. "저는 약간 공부했는데, 자산 관리 분야에서 완벽주의자 기질이 있어요. 물론 가능성을 계속 열어 두기 이기고 싶지만, 저의 목표는 위해서였으며 동시에 레이싱에 배우고 발전하는 것입니다. 진출하는 데 필요한 돈을 벌어야 발전이 가장 중요하다고 했기 때문이다. 생각해요. 발전하면 결과는 공부를 하면서도 레이싱에 자연히 따라오지요." 재규어 레이싱 드라이버 셀리아 마틴 (Célia Martin)은 전기 eTROPHY에서 V8 퍼포먼스까지 한계를 넓히는 일에 열중하고 있다. 로스쿨에서 레이싱 트랙까지, 그녀의 여정을 STORY: Geoff Poulton PHOTOGRAPHY: Gene Glover THE JAGUAR 75

 

JAGUAR

THE JAGUAR MAGAZINE

 

재규어 매거진은 매혹적인 디자인에서부터 최첨단 테크놀로지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감각을 자극하는 모든 창조적인 것들을 찬양합니다

최신 호에서는 최근 가장 흥미로운 TV 드라마 캐릭터 중 하나인 빌라넬을 탄생시킨 제작자, 루크 제닝스부터 인공 지능이 창의력을 갖출 수 있는가에 대해 탐구한 수학자, 마커스 드 사토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감을 주는 사람들에 대한 스토리를 실었습니다. 그리고 재규어 I-PACE와 함께 떠난 미식의 천국 미국 포틀랜드 탐험 기사와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재규어 XE를 함께한 프랑스 방문 스토리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기사들이 많습니다.

© JAGUAR LAND ROVER LIMITED 202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